MT-09가 등장했을 때에 이미 게임은 종료된 것이나 다름없었습니다. 그러나 야마하는 거기에 만족하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장거리 투어러의 기능과 파격적인 스포츠성까지 갖춘 신형 MT-09 트레이서가 그 답입니다.
전체적으로 날렵한 디자인과 18리터의 대용량 연료 탱크, 체격이나 취향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라이딩 포지션 등 MT-09 트레이서는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라이딩 환경을 만들어드릴 것 입니다.
그러나 MT-09 트레이서는 단순한 투어러가 아닙니다.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아담한 수랭 병렬 3기통 엔진은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을 갖추게 됨으로써 노면 조건을 가리지 않습니다. CF 다이캐스팅 공법의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 레디얼 마운트 더블 캘리퍼, 그리고 표준장비로 갖추고 있는 ABS까지…. 지금에 안주하는 일 없이 MT-09 트레이서는 언제나 다음 코너 속에 존재합니다. One bike, two souls. 하나의 몸속에 깃든 두 개의 영혼이니까요.
특장점
-847cc 수랭 3기통 DOHC 4밸브 엔진 -트레이서 전용으로 최적화된 D-모드(3가지 주행 모드) -Y-CCT (야마하 칩 컨트롤 스로틀)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TCS) -가벼우면서도 충분한 강성을 실현한 CF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프레임 -새롭게 디자인된 다기능 계기반 -3단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윈드 스크린 -편안한 라이딩 자세, 하이/로우 조절 시트 -대용량 18리터를 갖춘 신설계 연료 탱크 -센터 스탠드 기본 장착 -사이드 케이스 옵션